생활정보

동백호수공원 분수쇼와 보름달

기흥역심쿵이 2021. 10. 7. 13:35
반응형

동백호수공원 분수쇼와 보름달

지난 한가위 연휴에 울둥이와 함께 산책을
나왔다가 동백호수공원까지 다녀왔는데요~
마침 분수쇼를 하는 시간이어서 감상하고 왔어요^^

형형색색의 빛과 신나는 음악이 펼쳐지는
분수쇼와 보름달이 너무 아름다워 담아 봤습니다♡


한가위 보름달
보름달


집에서 신갈천 산책길을 내려가는
길목에서 담은 보름달이에요♡

실제 눈으로 보는 것 보단 덜 하지만 그래도
너무 밝고 아름답네요~^^

동백호수공원
동백호수공원 분수쇼
동백호수공원 보름달
분수쇼
보름달


동백호수공원 분수쇼를 울둥이와 함께
한참동안 감상했어요♡

분수쇼도 흥겹고 아름다운 보름달까지
함께 볼 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^^


동백호수공원 분수쇼


동백호수공원 분수쇼 동영상♡

신나는 음악과 형형색색의 빛이 어우러진
아름다운 분수쇼에요^^ 잠시 감상해 보세요♡


반응형


한가위 연휴때 담은 동백호수공원
분수쇼와 보름달이에요♡


긴 연휴기간 동안 멀리 가지는 못하고
명절 준비하면서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며
산책도 하며 지냈는데요~

신갈천 산책길 따라 동백호수공원까지
걷다보면 운동도 되고
서로 많은 얘기를 할 수 있어 좋은데요^^
거기에 아름다운 분수쇼와 한가위 보름달은
덤이었어요♡


지금까지 동백호수공원 분수쇼와 보름달 소개드렸습니다♡ 행복한 하루되세요♡♡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