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탐방

용인 어정역 맛집 소문난 대구왕뽈찜

기흥역심쿵이 2021. 8. 19. 22:31
반응형

오늘은 용인 어정역 맛집 소문난 대구왕뽈찜 소개해드리겠습니다♡

울둥이와 함께 점심을 먹으러 자주 오는 곳이에요♡ 요즘 뜸하긴 했지만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 때면 오는 곳인데요~ 울둥이가 좋아하는 아구탕과 제가 좋아하는 동태탕이 매력적인 곳이랍니다^^

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동태탕을 먹으러 왔는데요~ 울둥이가 저의 입맛에 맞춰서 메뉴를 양보했어요~ㅎ

울둥이와 제가 좋아하는 용인 어정역 맛집 소문난 대구왕뽈찜 소개해드리겠습니다♡

소문난 대구왕뽈찜 동백점
어정역 맛집
동백 맛집

어정역 맛집 소문난 대구왕뽈찜이에요♡
대구왕뽈찜, 아구요리, 동태탕 다 맛있는 집이에요~ 울둥이와 저는 아구탕과 동태탕을 좋아해서 찾아오는 곳인데요~ 얼큰한 국물 맛에 반해서 자주 오는 곳이랍니다^^

소문난 대구왕뽈찜
어정역 맛집 내부
동백맛집 내부
용인맛집 내부

소문난 대구왕뽈찜 내부에요~ 입식과 좌식공간이 다 갖춰져 있어서 앉기 편한 공간을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거 같아요^^

동태탕 맛집
어정역 동태탕 맛집

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동태탕으로 정했는데요~ 매운맛 정도를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곳이에요^^
맵기 정도는 순한맛, 보통맛, 매운맛 중에 선택하시면 된답니다~ 오늘은 울둥이가 매운걸 못 먹는데도 절 위해 양보해서 보통맛으로 주문했답니다~ㅎ 보통맛도 얼큰해요♡

국물의 얼큰한 맛은 텁텁하지 않으면서 깔끔하면서 얼큰한 국물인데요~ 말로 다 설명을 못 드려서 아쉽네요~ 나름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해장하기 딱 좋은 국물 맛이랍니다♡

동백 동태탕 맛집
용인 동태탕 맛집
소문난 대구왕뽈찜

보글보글 끓고 있는 동태탕이에요♡
동태도 많고 고니도 많아요~ 야채와 버섯, 두부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구요~ 둘이 먹기에 조금 많은 양이기도 해서 조금씩 남기곤 한답니다ㅜㅜ 사장님 손이 너무 큰 거 같아요~ㅎ

저희는 동태탕 소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~ 오늘도 양이 엄청 푸짐하더라고요~ 제가 좋아하는 동태살도 많고, 울둥이가 좋아하는 고니도 많아서 든든히 먹을 수 있었답니다♡ 오랜만에 와서 더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~ㅎ

소문난 대구왕뽈찜 메뉴

지금까지 용인 어정역 맛집 소문난 대구왕뽈찜 소개드렸습니다♡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