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소개

군산여행 선유도해수욕장 짚라인

기흥역심쿵이 2021. 8. 21. 14:37

오늘은 군산여행 선유도해수욕장 짚라인 소개드릴께요♡

울둥이와 함께 군산 선유도해수욕장을 다녀왔어요♡ 지난달에 전주여행을 갔다가 근처에 있는 군산에 다녀왔는데요^^
갑작스럽게 일정을 잡았던 군산여행~ 군산맛집 유락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전국3대빵집 이성당에 가서 단팥빵과 야채빵을 구매한 후 새만금방조제로 향했는데요~ 울둥이가 군산여행이 처음이어서 최대한 많은 걸 보여주고 싶었던 마음에 새만금방조제를 구경하고 선유도해수욕장까지 오게 되었답니다♡

선유도해수욕장
군산 선유도해수욕장
군산 선유도
선유도

군산 선유도해수욕장~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답니다^^ 평소 주말에는 차도 많고 사람도 많아서 엄청 붐빈다고 하더라구요~ 생각없이 왔는데 평일이라 다행이었어요~ㅎ 물놀이 준비는 하지못해서 바다바람만 쐬고 왔어요^^

선유도 안내문
군산 선유도 망주봉 문화유적

군산 선유도에는 볼 것도 체험할 것도 많답니다^^

선유도해수욕장 짚라인

선유도해수욕장 짚라인 타워
짚라인 타워를 보자마자 울둥이가 바로 체험해 보자고 하더라구요~^^ 무서움을 모르는건지~ㅎ 울둥이가 원한다면~고고고^^

선유스카이선라인 매표소

선유스카이선라인 요금
- 어린이 16,000원(만12세 이하)
- 일반인 20,000원(만12세 이상)
- 장비를 그대로 착용하고 2번째 탑승하시면 50% 할인(주말, 공휴일 제외)
- 영수증 소지시 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

스카이선라인 안내사항
선유도 짚라인 주의사항

선유스카이선라인 안내문
첫째도 둘째도 안전이지요~ 짚라인 체험을 원하시면 안내문 잘 읽어주세요^^

목장갑을 착용해주세요~

짚라인 안전장비

짚라인 안전장비 하네스와 헬멧을 착용해야는데요~ 안전요원께서 지정해준 자리로 가서 발을 넣고 그대로 착용하시면 된답니다^^ 나머지 마무리는 안전요원께서 안전하게 마무리 해주신답니다~

안전장비를 착용하고 기념사진 한컷♡

짚라인 타워전경

짚라인 타워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~ 12층 높이의 타워라고 하네요~ 후덜덜~ㅎ

짚라인 도착지

안전상의 이유로 짚라인을 타고 내릴 때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어요ㅜㅜ
출발하자마자 순식간에 내려온 거 같은데~ 처음에는 긴장되다가 중간쯤 내려 올 때부터 시원한 바닷바람과 주변의 풍경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♡

바다위를 가로지르며 하늘을 나는 느낌이 정말 짜릿했는데요^^ 저보다 울둥이가 더 좋아하더라구요~♡ 울둥이가 저보다 강심장인 줄 처음 알게되었어요~ㅎ

선유도해수욕장 짚라인 코스전경

저 멀리에 짚라인 타워가 보이네요^^ 한번 더 탈걸 그랬어요~ㅎ

고군산군도 안내문
군산유람선 안내문

군산 선유도해수욕장에 와서 짚라인만 타고 온게 아쉽더라구요ㅜㅜ 물놀이 준비까지 했으면 좋았을텐데~ 다음에 올 땐 제대로 준비해서 고군산군도의 아름다운 섬들도 구경하고 유람선도 타면서 여유를 즐기기로 했답니다♡

군산관광 포토투어

군산관광 포토투어~ 새만금방조제에 왔어요^^

새만금방조제 준공기념탑
약속의 터전

33.9km의 세계최장 방조제 새만금 준공을 기념한 탑 '약속의터전'

새만금방조제
새만금방조제 전경

울둥이와의 첫 군산여행~
반지회덮밥 맛집 유락식당에서 맛있는 점심도 먹고, 전국3대빵집 이성당도 가고, 세계에서 제일 긴 새만금방조제도 구경하고, 아름다운 선유도에서 짚라인 체험까지~ 울둥이의 첫 군산방문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기 위해 열심히 다녔는데요^^
둘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♡

울둥이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온 군산여행 선유도해수욕장 짚라인 이었습니다♡